e뮤지엄 소식

이용안내

통합검색 창에서 소장품 검색을 선택하고 소장품 번호를 입력하면 해당 소장품이 조회됩니다.

  1. 1. 소장번호를 정확히 알고 계시다면

    1) 소장기관 선택 → 2) 세부구분 → 3) 소장번호 숫자를 입력합니다.

  2. 2. 소장품 번호는 필수항목입니다.

관심분야등록은 사용자에 최적화된 맞춤형 서비스를 위한 기능입니다

  1. 1. e뮤지엄은 SNS 연동을 통해 간편하게 회원가입이 가능합니다

    e뮤지엄 상단 또는 마이페이지에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2. 2. 관심분야는 총 24개로 이루어져있으며, 최대 10개까지 등록 가능합니다

    마이페이지>오늘의 추천소장품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3. 3. 관심분야 등록 후

    마이페이지>오늘의 추천 소장품에서 관심분야별 추천 소장품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마이페이지에서는 SNS 로그인 사용자를 위한 편리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1. 오늘의 추천 소장품

    1) 관심분야, 관심박물관을 등록하시면 관심분야별 소장품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2) 관심박물관만 검색을 체크하시면 해당 관심박물관 소장품만 조회됩니다.

    3) 관심박물관 내N은 해당 관심박물관의 새로운 공지사항이 등록된 경우입니다.

    4) 해당 박물관을 클릭하시면 공지사항 게시판으로 이동됩니다

나의 소장품정보는 관심소장품, 내가 해보는 전시, 좋아요 정보를 서비스합니다

  1. 나의 소장품 정보

    1) 관심소장품, 내가 해보는 전시, 좋아요 탭에서 조회할 수 있습니다.

    2) SNS 로그인 후 소장품 상세정보에서 관심소장품좋아요 유물을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3) 등록된 관심소장품으로 내가 해보는 전시를 등록할 수 있습니다.

검색 히스토리는 통합검색창에 입력된 검색어를 조회합니다

  1. 검색 히스토리

    1) 검색창에 입력한 검색어가 조회됩니다.

큐레이터 1번 설명 이미지 큐레이터 2번 설명 이미지 큐레이터 3번 설명 이미지 큐레이터 4번 설명 이미지 큐레이터 5번 설명 이미지 큐레이터 6번 설명 이미지 큐레이터 7번 설명 이미지 큐레이터 8번 설명 이미지 큐레이터 9번 설명 이미지 큐레이터 10번 설명 이미지 큐레이터 11번 설명 이미지 큐레이터 12번 설명 이미지 큐레이터 13번 설명 이미지 큐레이터 14번 설명 이미지 큐레이터 15번 설명 이미지 큐레이터 16번 설명 이미지 큐레이터 17번 설명 이미지 큐레이터 18번 설명 이미지 큐레이터 19번 설명 이미지 큐레이터 20번 설명 이미지 큐레이터 21번 설명 이미지 큐레이터 22번 설명 이미지 큐레이터 23번 설명 이미지